주일 대표기도문 4월 둘째 주

주일 낮 대표기도문

  • 2024년 4월 14일 주일 대표기도문

언제나 살아 계신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우리 가운데 임재하여 주시고, 하나님 아버지를 예배하는 자들을 사랑으로 품어 주시니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아니면 하루도 살아갈 수 없는 저희들입니다. 언제나 저희를 붙드시고 사랑하사 하나님의 놀라운 사랑을 깨닫게 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성실하신 사랑과 은혜로 오늘도 하루도 살아갑니다. 영원한 사망의 잠을 자던 저희를 십자가의 사랑으로 살려 주셔서 하나님의 보좌 앞에 나오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오늘도 뜻과 정성을 다하여 하나님 아버지를 높이게 하옵소서.

긍휼이 풍성하신 주님, 살아온 시간들을 돌아보면 말씀에 따르기보다 육신과 욕망에 사로 잡혀 살아갈 때가 많았습니다. 허물과 죄를 고백하오니 용서하여 주옵소서. 주님을 믿는다 하면서도 성도라는 이름만 있고 삶은 그렇지 않을 때가 많았습니다. 주의 크신 긍휼로 모든 허물을 덮어 주옵소서.

사랑의 주님, 우리 안에 예수 그리스도로 충만하게 채워 주옵소서. 거짓과 어둠의 영들이 모두 떠나게 하시고, 진리와 사랑으로 우리의 심령이 새롭게 되기를 원합니다. 세상의 헛된 것들이 우리를 지배하지 않게 하옵소서. 그릇되고 악한 자들의 영혼이 우리의 삶을 주관하지 않도록 말씀에 붙들린 바 되는 영혼의 삶을 살게 하옵소서.

우리 교회를 늘 사랑하여 주시는 하나님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큰 비전과 꿈을 향해 나아가는 복된 교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무엇을 하든 항상 주님 안에서 참 기쁨과 소망을 누리게 하시고, 하나님을 향한 열정과 사랑으로 하나 되는 교회 되게 하옵소서.

매주 화요일 주의 복음을 전하기 위하여 수고하는 전도대를 붙잡아 주옵소서. 주의 복음을 전하기 위하여 애쓰는 전도대에게 복을 내려 주시고, 주의 복음을 증거 할 때 하나님의 풍성한 사랑이 복음을 받는 이들에게 전달되기를 원합니다.

대한민국을 붙잡아 주옵소서. 하나님께서 쓰임 받는 하나님의 거룩한 나라 되기를 원합니다. 지난 주 국회의원 선거를 잘 마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국회의원은 국민의 대표로 선출된 자들입니다. 그들이 헛된 것을 구하지 않고 바른 정치를 행하고, 연약한 자들의 손을 잡아주는 진정한 국민의 대표로 활동하게 하옵소서.

오늘도 말씀을 들고 단위에 서신 목사님을 붙잡아 주시고, 성령의 능력으로 새롭게하여 주옵소서. 말씀을 듣는 모든 성도들이 은혜 받게 하시고, 하나님의 풍성한 사랑으로 충만해지는 복된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Visits: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