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새벽 예배 대표기도문

5월에 드리는 새벽 예배 대표기도문

5월은 봄의 마지막이자 여름을 맞이하는 시간입니다. 동시에 어린이 주일과 어버이 주일, 스승의 날과 5.18민주화 항쟁 등 교회적으로 국가적으로 다양한 기념일이 있는 날이기도 합니다. 적지 않은 교회가 5월에 야유회나 체육대회를 갖기도 합니다. 다양한 행사에 필요한 기도문을 준비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사정에 맞추어 새벽 예배 대표기도문을 미리 준비해 두시기 바랍니다.

5월 첫날 새벽 대표기도문

시간의 주인이 되시는 하나님, 저희에게 5월을 허락하시고 하나님을 예배 할 수 있도록 은혜 주심 감사합니다. 5월의 첫 날, 첫 새벽 예배를 하나님께 드리게 하시고, 찬양하며 하나님을 하심을 감사합니다.

지난 밤도 저희를 안전하게 보호하여 주시고, 이른 새벽 저희의 눈을 뜨게 하시고, 입술을 모아 하나님을 찬양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주님과 함께 하루를 시작하게 하시고, 말씀과 찬양으로 주님을 바라보게 하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말씀을 통해 저희들의 심령이 새롭게 되기를 원합니다. 선포되는 말씀이 우리의 마음과 생각을 새롭게 하는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5월 어린이 날 새벽 예배 대표기도문

사랑이 주님, 오늘도 이른 새벽 저희를 주의 보좌 앞에 불러 모아 주신 것을 감사합니다. 오늘은 어린이 날입니다. 우리가 자녀들을 위해 기도하기를 원합니다.

어린이들이 주의 말씀으로 양육 되게 하시고, 어려서부터 들어온 생명의 말씀이 그들의 삶을 주관하게 하옵소서. 아무리 부모가 보호하고 가르친다해도 모든 것을 원하는 대로 행할 수 없습니다. 주님께서 자녀들을 붙들어 주시고, 그들의 삶을 의의 길로 인도하여 주옵소서.

세상의 지식과 지혜로는 온전할 수 없습니다. 성령의 충만을 통하여 하나님의 뜻과 마음을 배우게 하시고, 험한 세상 속에서 승리하는 자들이 되게 하옵소서.

자비의 주님, 주님을 사랑하는 주의 백성들이 늘 평안의 복을 누리게 하옵소서. 물질적으로 힘든 이들이 부유해지고, 영적으로 가난한 자들이 믿음의 부유함을 누리게 하옵소서.

우리가 언제나 저희를 긍휼히 여기시는 주님만을 사랑하면 찬양하게 하옵소서. 세상의 헛된 것을 바라지 않고 주님만을 사랑하게 하옵소서. 설교하시는 목사님을 붙잡아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을 기도합니다. 아멘.

Views: 49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