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 예배 대표기도문 3월 셋째 주

주일 낮 예배 대표기도문

선한 목자가 되셔서 저희를 항상 좋은 곳으로 인도하여 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아름다운 계절 꽃피는 3월에 저희를 거룩한 주의 보좌로 부르사 하나님의 높으심과 위대하심과 영광을 찬양하게 하심 감사합니다. 모든 만물이 주님의 손 안에 있으며, 주님의 통치 아래 있음을 압니다. 무엇을 하든 항상 하나님께만 영광 돌리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은 항상 저희에게 가장 좋은 것을 주시지만 저희를 그렇지 못할 때가 많습니다. 주여, 저희들에게 복을 주시고 주님만을 의지하게 하옵소서. 오늘도 저희의 허물을 주님께 고합니다. 나약하고 부족한 저희의 심령 속에 오셔서 긍휼히 여기시사 모든 죄악들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주의 말씀은 내 발의 등이요 빛이라 하셨습니다. 우리가 세상을 살아가는 동안 말씀 속에서 소망을 갖게 하옵소서. 말씀으로 등대를 삼고 주님을 의지하는 삶을 살기를 원합니다. 내 고집과 아집을 버리고 주님을 온전히 의지하게 하옵소서. 진실한 마음을 가지고 하나님의 나라를 사모하는 주의 백성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대한민국을 붙들어 주옵소서. 이 나라와 민족이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가는 거룩한 나라가 되게 하옵소서. 경제적으로 부흥하고, 군사적으로 강력하며, 정치적으로 안정된 나라 되게 하옵소서. 4월에 국회의원 선거가 있습니다. 이번 선거를 통하여 하나님의 뜻에 합당한 정치인들이 선출되게 하시고, 정직하고 정결한 자들이 국민의 일꾼이 되게 하소서.

어려운 가운데 살아가는 이들이 많습니다. 주여, 저들을 붙드시사 믿음으로 주님을 바라 보게 하옵소서. 온전히 주님을 바라보는 가운데 소망을 얻게 하옵소서.

예배를 받으시는 주님 감사합니다. 오늘도 기쁨으로 하나님을 찬양하게 하옵소서. 하나님을 바라봄이 우리의 기쁨이 되게 하소서. 지치고 상한 심령을 붙잡아 주옵소서. 하나님을 간절히 찾는 이들에게 복을 주시사 하나님의 음성 듣는 시간 되게 하옵소서.

말씀 전하시는 목사님을 붙들어 주옵소서. 성가대의 찬양을 흠향하시사 받아 주소서. 오늘도 우리의 예배를 받으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Views: 41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