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 예배 대표기도문 2월 첫째 주

항상 저희에게 은혜를 베푸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모든 것을 새롭게 하시고, 날마다 일용할 양식을 주시사 하나님 안에서 살아갈 수 있도록 은혜 베푸심을 감사합니다. 주의 은혜로 2월 첫째 주일을 맞이했습니다. 1월도 저희를 안전하게 붙드시고, 이곳까지 인도하신 하나님, 저희의 삶이 하나님 안에서 평화롭게 살아갈 수 있도록 붙들어 주심을 감사합니다.

날마다 부어주시는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에도 저희는 연약하여 쉽게 넘어집니다. 지난 한 주 동안 저희들을 지켜주셨음에도 하나님을 기쁘게 하지 못한 저희를 용서하여 주옵소서.

복되신 주님, 저희를 사랑하사 새로운 한 달을 허락하여 주심 감사합니다. 2월의 첫 주일입니다. 새해가 시작된 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 달이 지나고 새로운 한 달이 되었습니다. 꿈과 희망이 되시는 하나님, 저희의 삶을 붙드시고 인도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하나님은 항상 저희 가운데 역사하심을 믿습니다. 무엇을 하든 하나님의 도우심과 은혜를 기억하게 하시고, 날마다 하나님과 동행하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우리교회가 믿음의 공동체가 되기를 원합니다. 타락한 시대 속에서 참됨 믿음을 버리지 않게 하시고, 머리 되신 예수님을 항상 모시고 살아가게 하소서. 말씀을 사랑하고, 진리를 따르며, 오직 하나님 만을 바라며 살아가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지체된 성도들이 하나가 되어 하나님을 높이며, 서로 사랑하며 위로하는 위로의 공동체가 되게 하소서.

다음 세대를 위해 기도합니다. 이전 세대가 가진 믿음을 다음 세대도 갖게 하시고, 그들이 자라면서 주의 말씀으로 무장 되게 하소서. 하나님의 복이 세대와 세대를 걸쳐 이어지게 하시고, 하나님만을 사랑하며 온전히 하나님을 찬양하며 증거하게 하옵소서.

교회를 위하여 수고하는 이들이 많습니다. 하나님의 나라와 주의 몸된 교회를 위하여 물심양면으로 헌신하는 주의 백성들에게 크신 사랑과 은혜를 내려 주소서. 그들의 수고가 하늘 보좌에 드려지게 하옵소서. 주님의 크신 사랑과 은혜가 충만하기를 원합니다.

이번 주말에 우리나라 명절인 설날이 있습니다. 고향과 부모님을 찾는 이들의 오가는 길을 지켜 주시고 안전하게 잘 보낼 수 있도록 붙들어 주옵소서. 나라 경제가 많이 힘든 상황입니다. 명절을 보내는 데 물질적으로 어렵지 않도록 붙들어 주옵소서.

강단에서 말씀을 전하시는 목사님을 붙들어 주소서. 오직 하나님께만 영광 돌리는 은혜의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Views: 6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