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 대표기도문 5월 셋째 주

주일 낮 예배 대표기도문

  • 성령강림 주일 대표기도문
  •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기도문

감사와 찬양을 올려 드립니다.

항상 살아계시고, 우리의 영원한 소망이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성령을 보내사 두려움과 걱정 속에서 살아가던 이들을 강하게 하시고, 무지한 자들에게 하나님 아버지를 알게 하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은 모든 것을 통치하시고 새롭게 하시는 이유와 방법이 되시는 분이십니다.

5월의 셋째 주일, 특별히 성령 강림 주일을 맞아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와 찬양을 올려드립니다. 오늘 하나님을 예배하는 이곳에 임재하여 주시고, 하나님의 능력과 지혜를 찬양하는 복된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우리 안에 성령으로 충만하게 하시고, 온전히 하나님을 경배하는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회개합니다.

십자가의 사랑으로 저희들을 구원하셨지만 거룩하지 못하고 찬양하지 못했던 지난 시간들을 하나님께 회개합니다. 자비이 하나님, 저희의 죄악들을 자백하오니 용서하여 주옵소서. 하나님 앞에서 엎드려 회개할 때 크신 긍휼로 저희를 구원하여 주옵소서.

성령충만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성령 강림절을 맞아 하나님게 간구합니다. 우리가 하나님으로 인해 성령 충만하기를 간구합니다. 날마다 성령을 부어 주심으로 죄의 유혹에서 이기게 하시고, 하나님의 사랑하심과 능력을 깨달아 감사와 찬양을 하나님께 돌려 드리기를 원합니다.

나의 욕망과 죄가 지배하는 삶이 아닌 성령의 충만함을 받아 말씀이 지배하고, 하나님의 은혜가 지배하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날마다 새롭게 하시는 성령의 충만을 받아 죄를 이기도, 지혜의 삶을 살게 하옵소서. 세상을 이길 수 있는 방법은 오직 성령 충만 밖에 없음을 고백합니다.

교회를 부흥케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 외에는 구원 받을 만한 이름이 없음을 고백합니다. 하나님은 성령을 부어 주심으로 완악한 마음을 부드럽게 하시고, 어리석은 자들을 지혜롭게 하셨습니다. 멸망으로 가는 자들을 깨우쳐 생명을 부어 주셨습니다.

이제 우리 교회가 다시 부흥케 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께서 부어주시는 성령의 능력으로 초대교회 마가의 다락방에 일어났던 부흥과 능력의 역사가 예배 가운데 일어나게 하옵소서. 성령이 말하게 하심을 따라 주님을 높이며, 주의 복음을 증거하며, 감사와 찬양을 하나님께 올려 드리게 하옵소서.

예배를 통해 회복과 치유가 일어나게 하시고, 죽었던 자들이 살아나고, 걱정하던 자들이 평안과 기쁨을 회복하게 하게 하옵소서. 병든 자가 치유되며, 소망이 없던 자들이 참 소망을 얻게 하옵소서.

오늘 함께 하소서.

주님께만 영광 돌리기를 원합니다. 겸허한 마음으로 하나님께 나아갈 때 충만하게 하시고, 귀를 열어 주의 음성 듣는 복된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예배를 섬기는 주의 백성들에게 복을 주시고, 주님의 사랑을 온전히 체험하는 시간 되게 하소서. 말씀 전하시는 목사님을 능력으로 옷 입혀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Views: 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