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 대표기도문 5월 넷째 주

주일 낮 예배 대표기도문

항상 좋은 것으로 저희들에게 채워 주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시간의 주관자가 되시며, 모든 것의 주인이 되시는 하나님, 5월에 마지막 주일을 허락하사 주의 백성들이 함께 예배할 수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찬양 받으시기에 합당하신 주님, 오늘 이곳에 임재하여 주시고, 하나님의 높으심과 능력을 마음껏 찬양하는 복된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온 마음으로 하나님을 높이게 하옵소서. 영원하신 하나님을 바라보며 소망하기를 원합니다. 주여 역사하여 주시고, 온전히 하나님만을 찬양하게 하옵소서.

5월은 가정의 달이었습니다. 분주하고 바쁜 한 달을 잘 보내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힘든 시간도 있었지만 가정을 달을 맞아 다시 한번 가정을 돌아보고 함께 할 수 있는 마음의 여유를 허락하심 감사합니다.

우리를 변함없이 사랑하여 주시는 하나님, 주님 안에서 믿음의 가정들이 복을 받게 하시고, 하나님의 선하신 사랑과 은혜를 기억하게 하옵소서. 폭풍우가 가정을 덮으려 할 때 은혜의 날개로 덮어 주시고, 비방의 화살이 쏟아질 때 안전하게 주의 품에 숨겨 주옵소서.

계절의 변화 속에서 만물을 주관하시는 하나님의 능력과 사랑을 깨닫게 하옵소서. 봄을 보내고 여름을 맞이합니다. 따사로웠던 시간들 하나님의 사랑을 마음껏 찬양하게 하며 보내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하나님은 모든 만물을 주관하시고 통치하시는 분이십니다. 지나왔던 모든 시간을 감사드리고, 앞으로 돌아오는 시간 속에서 하나님의 능력과 사랑을 깨닫게 하옵소서.

언제나 저희 교회를 사랑하여 주시고 은혜 내려 주심 감사합니다. 지난 주간 효도 야외 예배를 잘 마치게 하시고, 어르신들을 섬길 수 있는 복된 시간을 허락해 주심을 감사합니다. 연로한 분들을 마땅히 잘 섬기는 교회 되기를 원합니다.

낮은 출산율로 인해 아이들을 보기 힘든 시대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하루 속히 대한민국이 회복되게 하시고, 하나님의 높으신 사랑을 깨달아 역사 하시는 하나님을 체험하게 하옵소서.

오늘 예배 가운데 하나님의 은혜가 넘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Views: 55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