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 낮 예배 대표기도문
- 2024년 4월 7일 대표기도문
- 4월 첫째 주일 대표기도문
- 주일 낮 예배 대표기도문
- 성도들의 믿음을 위한 기도
- 교회의 성장과 부흥을 위한 기도
- 국회의원 선거를 위한 기도
거룩하시고 자비하신 하나님 아버지, 저희를 늘 사랑하여 주시고, 선한 길로, 평안의 길로 인도하여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고난의 십자가를 지시고 모든 인류를 위하여 친히 구원하시사 구원의 문을 여신 주님의 사랑을 찬양드립니다. 4월의 첫 주일을 허락하사 거룩한 주의 백성들이 함께 모여 찬양하며 예배 할 수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높으신 하나님을 예배 할 때 하나님의 풍성한 사랑이 충만히 임하는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긍휼이 풍성하신 주님, 영의 삶을 살지 못하고 육체적 욕망을 따라 살았던 시간들을 회개합니다. 자기중심적이며, 교만과 어리석음으로 하나님의 말씀보다 자신의 고집과 경험을 앞세워 살았던 저희들이었습니다. 지나왔던 시간들을 회개하며 엎드리오니 모두 용서하여 주옵소서.
명목상의 그리스도인들이 되지 않게 하옵소서. 살아 있는 믿음을 가지고 참 소망이신 하나님을 온전히 높이는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하나님은 우리의 참 아버지가 되시고, 목자가 되시는 분이십니다. 좋은 곳을 인도하시지만 우리의 삶은 형식에 얽매어 하나님 아버지의 뜻을 온전히 깨닫지 못하고 살아갈 때가 많았습니다. 자비의 하나님, 오늘 이 시간 우리 안에 충만하게 임하사 모든 죄악들과 교만을 물리쳐 주시고, 하나님의 명징한 진리의 말씀으로 붙들어 주옵소서.
저희 교회가 하나님의 이름을 높이는 교회 되기를 원합니다. 주님의 피 값으로 사신 교회가 세상 속에서 소망의 빛을 비추게 하시고, 생명의 빛을 비추게 하옵소서. 날마다 부흥하는 교회, 영적으로 건강한 교회가 되게 하옵소서. 진리 안에서 강건하며, 올바른 분별력을 가지고 살아가는 인생들이 되게 하옵소서.
믿음을 버리는 암울한 시대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진리가 무엇인지 영생이 무엇인지 관심이 없고 물욕에 빠져 허우적대는 피상적 시대 속에서 참된 그리스도인의 모습으로 살아가기를 원합니다. 영원한 것들을 사모하고, 구제하고 선행을 베풀며, 사랑하고 헌신하여 영원한 나라를 사모하는 백성의 모습을 살아가게 하옵소서.
국회의원 선거가 삼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국민으로서 바른 한 표를 사용하게 하시고,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살아가는 진실한 자들이 선출되게 하옵소서.
예배를 돕는 손길들에게 복을 주옵소서. 성도들의 은혜로운 예배를 위하여 항상 섬기며 봉사하는 자들에게 하늘의 복이 임하게 하옵소서. 찬양대의 찬양 가운데 임재하여 주시고, 설교하시는 목나님을 붙들어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Views: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