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 대표기도문 2월 셋째 주

거룩한 주일을 허락하신 하나님 아버지께 찬양과 영광을 돌려드립니다. 2024년 2월 18일 2월 셋째 주일 대표기도문입니다. 오후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2월의 하순으로 접어드는 주일입니다. 겨울이 지나고 서서히 봄으로 접어들고 있습니다. 모든 순간순간 하나님의 은혜를 기억하고 하나님만을 찬양하는 복된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기도문을 작성하실 때는 시기와 상황, 목회와 교회 행상들을 유의해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월의 세번째 주간이자 봄이 점점 다가오는 겨울의 끝자락에 있습니다. 교회 안에 행사나 일정이 있다면 잘 보시고 기도에 넣으시면 됩니다.

주일 낮 대표기도문

영원히 살아 계시고, 모든 만물을 통치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영광과 찬양을 드리오니 받아 주소서. 힘겨운 세상 속에서 저희들을 붙드심으로 오늘도 거룩한 주일을 맞아 하나님께 나와 예배할 수 있도록 붙드심을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하나님의 얼굴을 바라보는 복된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지난 한 주간 되돌아보며 하나님을 기쁘게 하지 못했던 저희의 삶을 회개합니다. 모든 것을 채워주시는 하나님이지만 우리는 나의 욕망을 따라 살아가고 주님을 의지하지 못했습니다. 주여, 저희의 심령을 붙드시고 인도하심으로 하나님만을 온전히 찬양하기를 원합니다. 하지만 내 안에 있는 헛된 욕망이 하나님께 나아가지 못하게 합니다. 이 시간 성령의 불로 모두 태워 주시사 순결한 마음으로 하나님을 높이게 하소서.

모든 것을 새롭게 하시는 하나님, 저희들이 주님 안에서 새롭게 되기를 원합니다. 내 안의 묵은 땅을 기경하게 하시고, 하나님의 말씀의 씨앗을 뿌려 주님께서 원하시고 기뻐하시는 일들을 행하기를 원합니다. 세상을 향한 욕망의 옷을 벗게 하시고, 부와 권력을 쫓아 살아가는 거짓된 삶을 버리게 하옵소서. 오직 주님만을 사랑하고 기뻐하는 복된 인생이 되기를 원합니다.

말씀을 들음으로 우리의 삶이 변화되기를 원합니다. 옛습관과 옛사람을 벗어 버리고 오직 주님만을 사랑하고 높이는 거룩한 주의 백성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변화와 결단이 일어나는 예배, 회개와 각성이 일어나는 부흥의 역사가 우리 가운데 일어나게 하옵소서.

예배를 통하여 상한 심령들이 회복되게 하옵소서. 두려움에 지친 영혼들이 감사와 기쁨으로 회복되기를 원합니다. 우리는 내일을 알 수 없지만 만사를 주관하시고, 피할 길을 내사 능히 감당하게 하시는 하나님의 사랑을 의지하게 하옵소서.

이번 주부터 제자반이 시작됩니다. 주의 말씀을 배우기에 열정을 쏟는 주의 성도들에 명철과 지혜를 주시사 더 잘 이해하시게 하시고, 배움을 통하여 하나님의 거룩한 나라를 세워나가는 복된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지도하는 목사님께 힘을 더하시사 강건하게 하옵소서.

모든 일을 아시고 섭리 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저희가 늘 주님으로 인해 감사와 찬양을 배우게 하옵소서. 무엇을 하든 하나님을 위하여, 하나님의 나라를 위하여 살아가게 하옵소서.

대한민국을 붙들어 주소서 부동산의 폭락과 물가상승, 수많은 이유들로 너무나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주님, 이 나가 다시 회복되게 하시고, 하나님의 거룩한 나라로 거듭나게 하소서. 제22대 국회의원 의원 선거가 두 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지혜를 가지고 주의 뜻에 합당한 자들을 선출하게 하옵소서.

오늘도 붙드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예배 가운데 풍성한 하늘의 복이 임하게 하소서. 찬양대의 찬양을 기뻐 받아 주시옵소서. 모든 것을 주곤하시는 예수님의 거룩하신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Visits: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