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승의 주일 대표기도문

주일 예배 대표기도문

스승의 주일 대표기도문 첫 번째

믿는 자들의 스승이 되시며, 영원한 진리의 아버지가 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교사 주일을 맞아 하나님께 나오게 하시고, 무지한 저희들에게 지혜를 허락하사 영원한 생명의 주님을 바라볼 수 있도록 허락하심 감사합니다.

스승의 주일을 맞아 하나님의 말씀을 가르치고 전파하는 이들이 얼마나 소중한가를 기억하기를 원합니다. 세상의 그 무엇보다 하나님의 말씀이 참 생명임을 알고 감사하는 저희가 되게 하옵소서.

특별히 매일 새벽마다 말씀을 전하고 기도회를 인도하는 담임 목사님을 붙들어 주옵소서. 매 주일 예배마다 생명의 말씀을 증거 할 때 선포된 말씀을 통하여 우리의 영혼이 새 힘을 얻게 하시고, 하나님의 깊고 넓은 사랑을 깨닫는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목사님께 말씀을 깨닫는 지혜를 주시고, 성령을 부으심으로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을 잘 이해하고, 받은 말씀 그대로 증거하는 선지자적 사명을 잘 감당하게 하옵소서.

주일학교 학생들을 가르치는 교사들에게 지혜와 믿음과 능력을 물 붓듯이 부어 주옵소서. 아이들을 위해 기도하며, 공과를 준비하여 가르칠 때 그 안에 있는 진리를 잘 설명할 수 있는 입술과 인자한 마음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아이들을 가르칠 때 힘들고 어려울 때도 많습니다. 수고하며 애쓰는 교사들의 눈물과 땀방울을 기억하여 주옵소서. 기도할 때 응답하시고, 헌신할 때 그들의 헌신을 열납하여 주옵소서.

예배 가운데 하나님의 풍성한 은혜가 넘치기를 원하오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스승의 주일 대표기도문 두 번째

사랑이 한이 없으신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어리석음과 무지로 영원한 심판을 받아 죽었던 저희를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로 구원하여 주시니 감사합니다. 오늘도 주의 인도하심을 따라 주의 존전 앞에 나오게 하심 감사합니다.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은 보이는 것이 전부가 아님을 깨닫기를 원합니다. 보이지 않는 세상, 영원한 세계가 있음을 늘 기억하게 하옵소서. 이제 우리가 썩어질 육체를 위하여 살지 않고 영생을 위하여 살아가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스승의 주일을 맞아 특별히 말씀을 가르치는 이들을 존중하고 사랑하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말씀을 전파하고, 가르치는 교역자들과 교사들, 지도자들에게 성령의 능력을 더하여 주옵소서. 가르치는 말씀 속에 하나님의 선하신 뜻이 명징하게 드러나게 하옵소서. 하나님은 영원한 우리의 소망이시고, 생명이십니다. 하나님만을 온전히 찬양하는 복된 인생들이 다 되게 하옵소서.

우리 교회에 속한 모든 주의 권속들이 주의 말씀을 가르치는 교사로 살아가게 하옵소서. 주의 말씀을 따라 부모들은 자녀들을 가르치고 기도해야합니다. 세속적인 지식만을 추구하지 않고 진리를 가르치고, 영적 지도력을 통해 영원한 나라를 세워 나가게 하옵소서.

살아계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스승의 주일 대표기도문 세 번째

선한 목자가 되시며, 우리의 영원한 스승이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진리로 저희를 낳으시고, 성령을 보내사 무지한 저희들을 깨우쳐 참 생명을 알게 하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우리 안에 하나님의 사랑이 가득하기를 원합니다. 오늘도 스승의 주일을 맞아 하나님께 왔사오니 주여 우리 가운데 주의 사랑으로 채워지게 하옵소서.

지난주를 돌아보니 하나님의 말씀 배우기에 게을렀던 저희들을 봅니다. 사랑의 주님, 우리의 부족함과 연약함을 아시오니 다시 주의 말씀에 열심을 낼 수 있도록 성령 충만 허락하소서.

스승의 주일을 맞아, 말씀을 가르치고 전하는 교사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우리 교회 안에 하나님의 말씀을 가르치는 많은 소명자들이 있습니다. 교사들에게 성령의 능력과 은혜를 더하시고, 말씀이 그들의 삶을 주관하도록 붙들어 주소서.

학생들을 위해 기도하고, 가르칠 때 하늘 능력으로 충만하게 채워 주옵소서.

제자반과 양육반, 새신자반 등 많은 배움의 장이 있습니다. 우리가 주의 말씀에 더 집중하고 말씀을 소중히 여기며 사랑하는 자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가르치는 교사들과 교역자들에게 성령의 감동하심을 허락하시사 능히 감당하게 하옵소서.

특별히 주의 종으로 말씀을 전하시는 목사님을 붙드시고 하늘의 지혜로 충만하게 채워 주옵소서. 부목사님들과 전도사님들에게도 함께 하시사 말씀 전하실 때 능력을 더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Views: 61